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Company news about 옳은 위생 펌프를 선택하는 방법
이벤트
연락주세요
86-577-86998000
지금 접촉하세요

옳은 위생 펌프를 선택하는 방법

2023-07-29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옳은 위생 펌프를 선택하는 방법

그 전에 당신은 당신의 펌프 응용을 알아야합니다, 위생 펌프 정기적으로 고 청결 스테인레스 스틸 재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위생 응용 프로그램 예를 들어 식품 처리, 유제품, 음료,매일 화학물질, 제약 산업... 산업용 펌프 재료는 일반적으로 탄소 강철, 철근, 구리입니다... 산업용 응용 프로그램은 위생 펌프보다 더 큰 흐름을 필요로합니다.시당 수 백 개 큐브 미터까지산업용용품, 예를 들어 석유, 가스, 농업, 하수처리...

유체 데이터

이송해야 할 액체에 대한 필수 정보입니다.

매끄러움

온도

절단 민감도

고체 함량 (대량 및 농도)

유체의 종류 (위험성, 독성성, 가열성 등)

펌프 선택 과 성능 에 영향 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가운데, 흐름 요구 사항, 압력 요구 사항, 그리고 유체 특성 들 은 목록 의 상위 에 있다.

흐름 요구 사항

흐름 속도의 요구 사항을 아는 것은 펌프 크기를 결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성능 곡선을 평가하는 두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만약 당신의 흐름 속도의 요구 사항이 이미 당신의 프로세스에 의해 결정된 알려진 값이 아니라면, 그것은 쉽게 결정될 수 있습니다. 흐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피로 측정되기 때문에, 당신은 얼마나 많은 액체를 전송해야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용량) 그리고 얼마나 오래 전송해야하는지 (시간).

예제: 20분 안에 1000 갤런의 액체를 전송해야 합니다. 1000 ÷ 20 = 50 GPM

매끄러움

펌프 선택에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흐름에 대한 유체의 저항입니다. 유체 (가스 또는 액체) 가 흐르면 저항을 얻습니다. 그것은 유체의 내부 마찰입니다.액체가 흐르도록, 그것은 저항의 효과를 방지하기 위해 유체의 흐름 방향으로 모든 선형 힘을 추가해야합니다.

펌프를 선택하거나 펌프의 크기를 결정하기 전에 액체의 점착도를 결정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액체의 점착도를 측정하기 위해 점착도 측정기가 필요합니다.우리는 비디오와 함께 이 기사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점착성 비교 가이드

그러면 우리는 단순히 액체의 점도를 기준으로 펌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Quick Selection a Sanitary Pump

각 펌프의 특성을 위해 아래 참조하십시오.

위생적 원심 펌프

Sanitary Stainless Steel Centrifugal pump KLX
위생용 스테인리스 스틸 원심 펌프 KLX

원심 분기 펌프는 펄러를 사용하여 회전하고 물을 원심 분기 힘을 만들어서 작동합니다. 펌프를 시작하기 전에 펌프 껍질과 입구 파이프는 물로 채워져야합니다.다음엔 엔진을 켜, 그래서 펌프 샤프트는 고속 회전 원심 분기 움직임을 하기 위해 펄러와 물을 구동, 펄러의 외부 가장자리에 던졌다,흐름 채널의 벌레 모양 펌프 인하를 통해 펌프 압력 파이프로.

젠조원심 분기 펌프낮은 점착성 유체를 전달하는 매체에 이상적입니다.원심 분기 펌프는 다른 설계보다 훨씬 더 효율적으로 그들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모든 제품은 원심 펌프 설계에 잘 맞지 않습니다. 고속 펄러는 펌프 껍질 내부에서 매우 역동적인 환경을 만듭니다.일부 절단 민감 유체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원심 펌프 장점

  1. 낮은 점착성 유체의 전송에 이상적입니다.
  2. 높은 흐름 비율로 쉽게 당신의 흐름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3. 출구에 밸브를 설치하면 쉽게 흐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4. 안정적이고, 펄스 없는 출력
  5. 다른 펌프에 비해 낮은 구매 비용과 유지보수 비용
  6. 오래 사용되며, 유지보수 요건이 낮습니다.

원심 펌프의 단점

  1. 고스란한 액체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큰 суспен션 고체를 가진 액체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3. 절단 민감한 액체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위생적 자정 펌프

Sanitary Self priming Pump3

원심 펌프와 비슷하지만 차이는 자발적인 흡수 능력이 최대 6m입니다

자기 정제 펌프 장점

  1. 낮은 점착성 유체의 전송에 이상적입니다.
  2. 자발적인 흡수 능력은 최대 6m입니다.
  3. CIP 환원 펌프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자기 정제 펌프 단점

  1. 고스란한 액체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큰 суспен션 고체를 가진 액체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3. 표준 원심 펌프에 비해 낮은 흐름과 머리

위생용 유연한 임펠러 펌프

Sanitary Flexible Impeller Pump with motor cover
모터 커버와 함께 위생 유연 임펠러 펌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특별한 디자인 유연 스펠러 식품 등급 EPDM 또는 Viton 물질, 최대 6 미터까지 자발적인,부드럽고 부드럽게 펌핑하는 절단 민감한 액체 및 수 suspension에 있는 부드럽거나 부서지기 쉬운 고체를 포함하는 액체, 1000cps 이하의 점도를 가진 유체를 전송하는 데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우유, 크림, 요구르트.

유연 한 임펠러 펌프 장점

  1. 절단에 민감한 액체를 펌프하는 슈트, 부서지기 쉬운 고체를 포함
  2. 최대 6m까지 자발적으로 준비

유연 한 임펠러 펌프 단점

  1. 고스란한 액체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표준 원심 펌프에 비해 낮은 흐름과 머리

위생c 로터리 로브 펌프

LOBE PUMP 2
로브 펌프

돈조이 로터리 엽 펌프는 세련 설계 3A 인증을 받은 양진 펌프의 일종이다. 펌프는 두 개의 샤프트와 두 개의 캠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캠 펌프라고도 부른다.회전 엽 펌프는 일반적으로 시스템 압력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프로세스 헤드 압력의 변화에 관계없이 일정한 흐름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회전당 특정 양의 유체를 방출하기 때문에,펌프 속도를 변경하여 출력이 쉽게 제어됩니다., 일반적으로 변주 주파수 드라이브 (VFD).

그것은 높은 및 낮은 점착성 유체를 전송하는 데 적합합니다, 500cps 이상의 매체 점착성을 전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송 유체는 작은 입자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큰 입자는 쌍 나사 펌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식품, 유제품, 음료, 화장품, 의약품 등에 적합합니다.

로터리 로브 펌프 장점

  1. 고 점착성 유체를 전송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2. 정확하고 일관된 출력을 제공합니다.
  3. 역동적인 흐름 방향
  4. 출력은 변동 속도에 의해 제어될 수 있습니다.

로터리 로브 펌프 단점

  1. 낮은 점착성 유체는 높은 출력 압력에서 미끄러질 수 있으며 효율성을 감소시킵니다. 낮은 점착성 유체를 전송하는 것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2. 일반적으로 큰 발자국을 만드는 모터 / 기어 감소 장치로 구동됩니다.
  3. 온건한 흐름과 압력 펄스

위생용 쌍 나사 펌프

sanitary double screw pump
위생용 이중 나사 펌프

쌍 나사 펌프는 양진 (PD) 펌프입니다. 두 개의 나사를 사용하여 고 및 낮은 비소시티 유체를 이동하고 큰 입자를 포함합니다. 부드러운 취급은 입자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셰어 민감한 제품을 취급할 수 있는, CIP 및 SIP 시스템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매우 높은 점착성 유체를 전송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쌍 나사 펌프 펌프 액체는 축 방향으로 나사를 통해 흐른다.쌍 나사 펌프는 낮은 속도로 제품을 펌프하고 높은 속도로 CIP 액체를 펌프하는 위생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동하기 위해 광범위한 속도 범위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쌍 나사 펌프 장점

  1. 폭넓은 흐름과 압력
  2. 대부분의 고체들을 부드럽게 처리합니다.
  3. 액체와 점착성의 폭이 넓습니다.
  4. 높은 내성이 들어온 공기

쌍 나사 펌프의 단점

1다른 종류의 펌프에 비해 더 복잡하고 구매 비용이 더 높습니다.

2프로세스 및 CIP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수용하기 위해 쌍 나사 펌프는 다른 유형의 펌프보다 더 큰 모터를 사용해야합니다.

펌프 성능 및 응용 요인

펌프 성능 곡선

특정 응용 요소와 적절한 펌프 선택 사이의 가장 중요한 연결은 제조업체의 펌프 성능 곡선입니다.그들은 특정 펌프가 다양한 조건에서 어떻게 작동할지 정확하게 예측합니다.성능 곡선의 구성은 제조업체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펌프 크기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대부분의 성능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위생 펌프 구매 전에 알아야 할 4가지 사항

펌프 구매는 압도적일 수 있지만, 이 네 가지 사양에 답하면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될 것입니다.

먼저, 흐름 속도를 결정합니다.

이것은 얼마나 많은 액체가 이동하고 얼마나 빨리 당신의 프로세스 시스템을 통해 측정합니다. 일반적으로 분당 갤론 (gpm), 분당 리터 (lpm) 또는 시간당 큐브 미터 (m3/h) 로 나타납니다.

두 번째, 압력 또는 머리를 결정합니다. 면적 단위당 힘의 측정, 예를 들어 평방 인치 (psi) 당 파운드. 펌프 성능의 측면에서,압력은 펌프가 얼마나 많은 저항을 극복하여 유체를 전송할 수 있는지 정의하는 방법입니다..

세번째, 액체가 무엇이며 그 특성을 결정; 응용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밀도가 있습니까? 온도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내용물의 크기는 무엇입니까?

네 번째펌프가 어떻게 작동할까요? 실내나 야외?

이 네 가지 단계 에서 시작 하여 DONJOY 펌프 전문가 가 당신 의 애플리케이션 에 가장 적합한 펌프를 선택 하는 데 도움 이 될 것 이다. DONJOY 는 위생 산업 에서 중국 의 선두주자 로 알려져 있다.

펌프 전문가와 대화하려면 donjoy01@cndonjoy.com/Jasmine Zhuang에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위생 격막 벨브 공급자. 저작권 (c) 2016-2024 donjoyvalves.com . 무단 복제 금지.